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20 대구술집 삼덕동네

동성로 시내에 위치한 삼덕 동네에 다녀왔다 , 한옥식의 술집인데

맛있게 잘 먹고 와서 기억에 남는다.

 

 

원래 수육을 먹으려 했으나 시간이 3~40분 소요되고, 가게 마감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음식이 나오면 먹을 시간이 얼마

없을 것 같다라는 직원의 의견에 , 잘 나간다는 닭볶음탕의 추천으로 닭볶음탕을 주문했다,

직원들이 조금 불친절 했던 건 좀 아쉬웠다.

 

저렇게 야외에 앉아서 마실 수도 있어서 친구들과 오순도순 얘기 나누기 좋을 것 같았다.

 

술은 매실원주 라는 술을 시켜보았는데 맛있었다,

보통 토닉워터와 세트로도 주문하는 것 같던데 난 그냥 그대로 마시는 게 훨씬 더 좋았다.

 

 

 

주문해서 나온 닭볶음탕,

맛있었다 밥을 먹고 오지 않았다면 밥도 시켜먹었을 것 같다 ㅎ

 

 

분위기 좋은 한옥술집을 찾는다면 이 곳도 한 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