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31 대구 아리츠 카페

대구 약령시 골목에 위치해 있는 아리츠 카페에 다녀왔다,

우연히 들르게 된 곳인데 자리가 항시 만석이고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가서 좀 놀랬다.

 

 

아리츠 카페 입구 모습,

골목 사이에 들어가서 건물 2층에 자리 잡혀 있는 카페라 잘 찾아서 가야 한다.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를 다 찍진 못했다, 사진에서 약간 보이듯이

거의 여성 손님들이 대체로 많았다. 디저트가 유명한 카페인 것 같았다.

 

 

거의 모든 손님들이 디저트와 커피를 같이 드시고 계시길래 , 나도 디저트를 시켜보았다.

애플 스콘? 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는 싱글로 쓰시는 듯했고 이 날, 원두는 코스타리카였던 걸로 기억한다

먹어 본 스콘은 맛있었다. 그리고 커피와도 잘 어울리고 손님들이 많이 올만한 이유를 알 것 같았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여성 손님들이 좋아할 만한 빈티지하면서 감성적인 느낌이 잘 조화되어있는 카페 같았다.

 

카페 아리츠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