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24 대구 멜번레인

호주에서 유명한 마켓레인 커피를 대구에서 받아서 해주시는 곳을 알게 되어 들러보았다,

가게 이름도 멜번레인.

 

가게는 수성구 쪽에 위치해있고 이렇게 상가건물 사이에 위치해있다,

아마 저 범어 대성부동산을 찾았다면 바로 멜번레인을 찾았다고 할 수 있다.

 

가게 이름 답게 벽에 멜버른 그림이 그려져있다,

그리고 밑에는 마켓레인 원두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난 필터 커피를 주문했다, 브라질을 마셨고 커피는 입 안에서 몽글몽글하니 아주 맛있었다,

약간의 산미와 구수함이 느껴지는 커피였다.

 

가게에 들어서는 순간 외국인과 대화 나누시는 사장님을 보고 잠깐이라도 호주 같다는 느낌이 물씬 들었다,

사장님은 여성분이신데 호주에 다녀오시고 한 두 달전에 가게를 오픈하셨다고 말씀하셨다.

 

멜번레인 위치

 

호주의 커피, 마켓레인 커피를 마셔보고 싶다면 멜번레인에 가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