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36 대구 교동 사길 카페

대구 교동에 위치한 사길 카페에 들러보았다,

요즘 대구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대프리카가 얼마 남지 않은 듯하다. 사길 카페는 교동에서도 골목 쪽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찾아갈 당시 한창 더울 시간이라 땀을 좀 흘리면서 갔던 기억이 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거의 올블랙 컨셉으로 꾸며놓으셨었다, 그래서 그런지

그저 검색으로만 찾아보았을 때는 올블랙 인테리어의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 카페여서 남자분께서 운영하실 줄 알았는데 , 여자 두 분이서 가게를 운영하고 계셔서 조금 의외이면서도 놀랬다.

 

라마르조꼬 머신 검정색은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은데, 가게랑 너무 잘 어울렸고 멋있었다.

 

 

올블랙 인테리어라고 해서 어두침침한 그런 느낌은 전혀 아니었고 ,

이렇게 채광도 잘 들어오고 커피 마시기 좋은 공간의 느낌이었다.

 

 

필터 커피를 주문하였고,

따뜻한 걸로 마실려고 했지만 일전에 말했듯이 날이 너무 더웠던 나머지, 아이스를 주문했다.

 

여성 바리스타 분께서 친절히 원두에 대해 설명해주시고 뉘앙스도 설명해주셨다,

에티오피아 반티넨카 라는 원두인데 복숭아 백합 솜사탕 슈퍼클린 느낌의 뉘앙스가 난다고 해주셨다.

커피에선 정말 그런 뉘앙스들이 다 느껴졌고 맛있었다. 

원두가 궁금해서 보니 일전에 다녀온 노다웃에서 로스팅하신 커피를 필터용으로 쓰시는 듯했다.

 

다음번에 들리게 되면 에스프레소 메뉴도 마셔볼 생각이다

 

카페 사길 위치

 

 

'내가 가본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38 대구 , 라미아 에밀리  (0) 2020.06.15
#37 대구 어니스트 카페  (0) 2020.06.13
#35 대구 엘티알 커피  (0) 2020.06.07
#34 대구 마리아쥬 커피  (0) 2020.05.31
#33 대구 앞산카페 라겟옴  (0) 2020.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