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85 대구카페 - 보정당

대구 동구 반야월역 근처에 라떼맛집인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러보았다, 카페 이름은 보정당.

이름이 뭔가 올드한 느낌이 들었지만 카페는 전혀 그렇지

않았다.

 

 

전체적으로 블랙톤 느낌의 인테리어에 두 분의 바리스타들이

손님들을 맞아주고 있었다.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커피를 분쇄하는 그라인더와 머신 등이

고가의 그라인더와 머신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어서

커피에 꽤 집중을 많이 하시는 사장님이신 것 같았다.

 

 

자세히 보면 본 카페를 대표하는 티셔츠나 여러 가지 물품(?)들을

전시해 놓으신 것도 볼 수가 있었다.

 

 

라떼맛집이라고 하였으니 당연히 라떼를 주문했고

디저트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휘낭시에를 주문했다.

이 날 주문한 휘낭시에는 커피가 들어간 휘낭시에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라떼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

이것 말고도 다른 스타일로 만든 휘낭시에들도 몇 개 

볼 수가 있었는데 자세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아무튼 몇 없는

디저트들이긴 하지만 다 맛있어 보이고 맛있었다.

 

라떼도 우유가 블랜드 된 우유라고 설명을 해주셨는데

달콤하고 고소하니 거의 모든 손님들이 와서 먹어도 맛있을 만큼의

대중적으로 맛있는 라떼맛이었다.

 

가게를 대표하는 로고(?)와 상당히 오래된 것 같은 빈티지 느낌의

커피 입구 간판.

밖에서 볼 때 눈이 저절로 갈 수밖에 없는 인테리어와 공간의 느낌이었다.

 

보정당 위치

동구 근처에 라떼맛집을 찾고 있다면

이 곳을 추천!

 

'내가 가본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87 대구 소명커피 바  (0) 2021.08.26
#86 대구 카페 - 이에 커피,공간  (0) 2021.06.13
#84 대구 카페 - 사피디뜨  (0) 2021.06.13
#83 대구.가창 카페 - 대새목장  (2) 2021.06.12
#82 부산카페 - 커피벨트  (0) 2021.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