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92 대구 카페 - 노디노 커피로스터스

대구 수성구 파동 쪽에 위치한 노디노 커피로스터스에 다녀왔다

 

 

매장은 그리 크진 않았으나, 카페 사장님께서 커피 대회에서 다양한 수상경력들을 쌓으셔서 그런지

매장에 들어서면 수많은 상패들이 줄지어 있는 걸 볼 수가 있었다.

 

좌석 옆에는 로스팅실도 따로 있었는데 로스팅도 직접 하시는 듯했다.

 

 

매장에 들르기 전 리뷰를 찾아봤었는데,

이미 라떼맛집이라고 유명해져 있었어서 그런지, 리뷰에 대부분 라떼사진들이 많았다.

 

때문에서 인지 라떼아트도 상당히 수준급으로 보여주셔서 놀랬고,

커피맛 또한 실망시키지 않는 라떼 맛이었다!

 

 

라떼에 만족을 했었어서 필터 커피를 추가 주문했다.

엘살바도르였던 걸로 기억을 하고, 필터 커피 또한 커피 향미가 그대로 온전히 느껴지는 

맛있는 커피였다.

 

노디노 커피로스터스 위치

매장 근처에 사시는 동네 주민분들은 원두를 사 가시는 모습 또한 볼 수가 있었다,

대구 라떼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들러보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