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11 대구카페 서스카페 SUSS CAFE

요즘 대구에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 구경 다니기 좋은 것 같다

이번엔 대구 시내 근처 경상감영길쪽에 위치한 서스카페에 다녀왔다,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커피도 잘 마시고 온 곳이다

 

 

카페 내부

남자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다, 

 

 

책들과 액자가 놓여진 게 이뻐서 찍어보았다 ㅎ

 

 

커피는 날씨는 추웠으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다

적당한 산미에 잘 넘어 가는 아메리카노였다,

 

편하게 쉬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