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9 대구 팔공산 카페 디어밸리(Deer Valley)

친구들과 MT 겸 팔공산 쪽 근처에 갈 일이 있어 팔공산 쪽에 위치한 카페 디어밸리에 다녀왔다

 

대구 팔공산 쪽에 위치한 카페들은 대중교통으로는 좀 오기 힘든 거리가 대부분이라 

주차공간이 잘 되어있고 건물들을 대부분 다 큼지막하고 넓게 형성되어있었다,

디어밸리 카페도 건물이 크고 안에 내부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충분히 많이 있었다.

 

커피 말고도 이렇게 브레드 종류들도 다양하게 팔고 있었다,

크루아상을 시켜서 먹어봤는데 무난하게 커피와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이 음료는 돼지바라떼? 라는 메뉴였는데 생긴 것도 정말 돼지바처럼 생겼었다 ㅎ

 

 

 

나는 커피를 주문시켰고 드립 커피를 시켰는데 오늘 원두는 에티오피아라고 했다, 

원두는 어떤 걸 쓰는지 궁금해서 보았는데 "커피 커뮤니티"라는 곳의 원두를 쓰고 계셨다.

 

 

이 메뉴는 이름이 잘 떠오르지 않는다 ㅜ 레모네이드 종류였던 것 같다 

 

 

요 두 가지는 딸기라떼와 딸기에이드? 였던 것 같다, 

같이 온 형들과 친구들이 커피를 잘 안 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서 다른 사이드 음료를 많이 시켰었다 

난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들 맛있게 먹었던 걸 보니 다른 사이드 음료들도 다 맛있는 것 같았다 

 

팔공산 쪽에 위치해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안 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카페에 들르더라,

요즘은 차를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으니 이렇게 멀리 위치한 카페들도 잘 운영되고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도

기분이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