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70 대구 유동커피

오랜만의 카페 투어 포스팅, 사실 근래에는 가던 곳만 주로 가는 편이고

새로 생긴 카페는 안 가게 되었다, 대구에 유동 커피가 생겼다 해서 다녀와보았다.

유동 커피는 소문이나 명성도 자자한 터라 조금 기대를 하고 방문했었다.

 

 

위치는 시내 거의 정중앙에 위치해있다고 무방하다, 그만큼 유동인구도 많이 다니고 해서

그 위치에 자리 잡으신 듯했다, 가게를 들어서니 매장은 넓었다 2층으로 올라가 보진 않았지만

2층에도 자리가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았다.

 

저녁쯤에 들렀었는데 카페는 생각보다 조금 한산했었다, 직원분들도 꽤 많으셨던 걸로 기억한다.

 

 

사진이 너무 밝게 찍혀 잘 보이진 않지만 베이커리도 같이 판매하시는 듯 했다

밥을 먹고 온 뒤라 먹어보진 않았지만 내부에 먼저 자리 잡고 있는 손님들의 테이블을 보니

거의 다 베이커리류와 커피를 같이 즐기고들 계셨다.

 

 

한 달 전쯤에 갔었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 그 당시엔 그리 지금처럼 많이 춥지가 않았어서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다, 조금은 특이했던 게 커피 위에 저렇게 살얼음을 넣어주셨다

내 개인적인 느낌에는 살얼음이 들어가서 그렇게 커피맛에 좋은 영향?을 주는 것 같진 않게 느껴졌다.

 

커피는 밀크 초콜릿 같은 느낌의 뉘앙스가 살짝 느껴졌고 그 외에는 평소에 잘 즐길 수 있는 평범한

라떼였던 것 같다.

 

대구 유동커피 위치

다음에 근처에 들릴 일이 있다면 따뜻한 커피 종류를 한 번 먹어볼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