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71 대구 탠지커피하우스(Tanzy coffee house)

 

대구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남산동 근처에 탠지커피하우스를 다녀왔다.

 

 

입구 문의 모습, 건물 자체를 다 찍지는 못했으나 네이버 지도 앱을 따라가다 보면

바로 눈에 뜨이는 건물이 보인다.

 

대구 중구 남산동 인쇄골목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주위의 건물들을 대체로 거의 다 낮아서 그런지

카페 건물에 바로 눈에 띄었다.

 

 

사실 모르고 지나칠 수 있었던 카페였으나,

평소 퍼블릭 커핑을 시간 날 때마다 갔었던 커피 라이브. 사장님께서 원두 납품을 해주시는 곳이라고

알게 되면서 찾아가게 되었다.

 

카페 외형 건물 느낌은 컸었는데 내부 자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부족해 보였다,

아이스 라떼를 주문했고 커피는 맛있었다.

 

대부분 여성 손님들이 자리를 메우고 있었고 자리는 거의 만석이였다.

 

내부는 보통 이런 모습,

카페 건물 자체가 고층의 느낌으로 높게 인테리어를 하신 듯했다

아무래도 사장님만의 원하시는 콘셉트이었던 것 같다.

 

 

내부 좌석이 조금은 불편했어서 외부로 자리를 옮겼다,

이 날 조금 추웠었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히 난로도 틀어주시고 세세하게 손님들에게 신경을 써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외부로 나가니 더 좋았던 것은 곳곳에 사장님만의 센스가 보이는 인테리어들이 돋보였다.

 

탠지커피 하우스 위치

 

개인적인 후기로는 대구 내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느낌의 카페였던 것 같다,

커피도 맛있고, 색다른 느낌의 대구 카페를 찾고 싶다면 한 번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내가 가본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73 대구 김진수로스터리카페  (0) 2021.02.05
#72 대구 블랙로드 커피  (2) 2021.02.02
#70 대구 유동커피  (0) 2020.12.16
#69 대구 이씨씨(ECC) 커피  (0) 2020.11.15
#68 대구카페 - 딥커피로스터스  (0) 2020.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