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73 대구 김진수로스터리카페

대구 건들바위역 근처에 위치한 김진수 로스터리 카페에 다녀왔다.

몇 번 지나간 적은 있었는데 방문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지나갈 때마다

카페가 엄청 커보여서 여러 가지 많이 하나보다 생각만 했었었는데 방문하여보니

예상대로 커피업계 쪽으로 여러가지들을 진행하시고 있었다.

 

 

바리스타 BAR도 넓직하고 커 보였다, 바리스타분들이 일하기에는 아무래도 공간이 좁은 것보다는

넓은 것이 좋으니 일하기 수월하겠다란 생각이 들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원두는 총 5가지를 선택할 수가 있었는데 선택의 폭이 넓다 보니

조금 시간이 걸리는 점이 있었으며, 커피에 대한 지식이 없으신 분들은 선택이 조금 어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대형 카페이면서 카페 이름 그대로 로스터리 카페인만큼 로스팅실도 상당히 컸다

어울리 커피클럽 이후로 대구에서 큰 로스팅실은 이 곳이 두 번째인 것 같다.

 

그 외에도 다양한 창업컨설팅, 교육 등을 홍보하는 플래카드도 보았던 것 같은데, 대형 카페인만큼

공간을 여러 가지로 활용하고 계시는 듯했다.

 

원두 이름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밝은 산미톤이 나는 원두를 선택을 했었고,

커피와 같이 주신 큐카드 설명 그대로 산뜻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아메리카노였다.

 

2층으로 형성되어있었으며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주로 혼자서 공부를 하거나, 작업을 하러 오시는 분들이

애용하는 듯한 카페였다.

 

김진수로스터리카페 위치

 

베이커리도 같이 하고 있으니, 빵과 커피를 즐기고 싶거나

혼자서 스터디 및 커피 마시러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