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5 경주카페 WALK COFFEE

경주 고속버스터미널 쪽에 가까이 위치한 WALK COFFEE에 다녀왔다

이 전부터 경주 황리단길에 많은 카페들이 생기고 관광객들이 많이 늘었다고 들었는데 조만간 황리단길 쪽에 다녀왔던

카페들도 천천히 포스트 해볼까 생각 중이다,

WALK COFFEE는 황리단길 쪽은 아니고 경주 고속버스 터미널쪽에 가까이 위치해 있었다.

 

 

가게 입구의 모습이다 외관이 창문으로 거의 되어있고, 화이트와 네이비 톤으로 깔끔하게 외관을 꾸며 놓으셨었다.

 

 

가게 테이블은 이렇게 박스(?) 형태로 되어있는 걸로 테이블로 쓰셨다~ 

테이블마다 저렇게 테이블 위에 엽서를 올려놓으셨던데 이 가게에서 추구하는 콘셉트인 것 같다,

 

 

WALK COFFEE BAR

 

 

커피는 아이스 라떼를 시켰고 사장님께서 충분히 저어 드시라고 하셔서 충분히 저어

마셔봤다~ 개인적으로는 약간 고소하면서 불편함 없이 잘 넘어가는 맛있는 라떼였다, 맛있게 잘 먹었다! ㅎ

겨울이 오고 하니 경주로 오는 관광객들이 점점 늘어가는 것 같은데, 경주에 왔을 때나 아님 떠날 때나 버스를 타고 가거나 오게 된다면 , 터미널 근처에 자리 잡은 카페이니 들러볼 만한 카페로 추천하고 싶다~ ㅎ 

 

 

마지막으로 라이딩하면서 바라본 경주의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