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16 경주 카페 - 향미사

오래간만에 경주에 다녀왔다, 

경주에 많은 카페들이 생겼고 그중에 향미사라는 카페가 괜찮았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한 번 들러보았다.

 

 

가게 내부의 사진

내가 알기론 여기가 원래 운동용품을 파는 곳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정확하진 않지만)

그곳이 카페가 된 걸 보니 참 신기했다.

 

가게 외부에 간판을 보면 경주 체육관이라는 전에 있었던 간판이 그대로 붙어있는데

일부러 유지해두신 듯 하다 ㅎ

 

가게 내부 안에 테이블도 많고 저렇게 다양한 커피 용품과 원두들을 전시해놓으셨었다.

커피 마시면서 원두를 사 가시는 손님 분들도 꽤 있었다,

 

 

아이스 라떼를 주문해서 마시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아직 머신에 열이 덜 올라와서 시간이 좀 걸리신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드립 커피를

주문해서 마셨다. 

최근 카카오닢스같은 뉘앙스를 풍기는 커피가 좀 좋아져서 이 곳 향미사의 브라질 원두가 카카오닢스같은

뉘앙스가 난다고 메뉴에 적혀있길래 주문해보았다.

 

커피에선 정말 카카오닢스같은 뉘앙스가 풍겼고 깔끔하니 맛있었다.

 

 

오래간만에 커피 마시면서 이렇게 여유로이 독서를 하니 기분이 좋은 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