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63 대구 모자이크 커피(mosaic coffee)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모자이크 커피에 다녀왔다,

 

입구 문에 들어섰을 때 보이는 빨간 벽돌로 쌓인 가게 문구와 바리스타 Bar의 모습,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느낌의 공간이었다

머신은 라마르조꼬를 쓰고 계셨고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디저트들도 몇 개 판매하시고 계셨었고

주로 여성손님들께서 디저트를 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카페는 2층 건물로 되어있고 2층에서 먹을 수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2층으로 올라 가보았다

2층은 전반적으로 나무로 된 느낌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다 

가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께서 세세하게 인테리어에 신경 쓰신 모습을 느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약간 성당(?)같은 느낌을 받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커피는 적당한 산미와 끝 맛이 살짝 고소한 괜찮은 커피였다.

다음번에 올 땐 배를 좀 비워두고 디저트와 함께 먹어봐야겠다.

 

모자이크 커피(mosaic coffee)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