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1 대구 앞산카페, 커피플라자

안녕하세요, Cobwebs입니다. 

제가 다녀 본 카페들을 하나 하나씩 포스트 해볼까 합니다~ 

조금 심심해 보일 수 있는 포스트 일 수도 있으나 커피나 카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이런 카페들도

있다~ 라고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

커피 플라자 입구

오늘은 대구 앞산쪽에 위치한 "커피 플라자"에 대해 소개해볼까 해요, 가게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었고 기억에 남아

포스팅 해봅니다. 

가게 입구 문에 저렇게 커피를 추출하는 도구엔 포터필터 안에 꽃을 넣어 놓은 그림이 참 인상적이었어요,

들어서자 마자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커피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ㅎ

 

커피는 아이스 라떼와 따뜻한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초콜렛도 저렇게 같이 곁들여서 주시더군요 ㅎ 저렇게 아이스 라떼 같은 경우에는 잔 위에 있던 에스프레소가 밑으로

내려오는 그라데이션이 너무 맘에 들었고 커피가 더 맛있어 보였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

 

커피플라자는 원두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서울' 과 '대구' 원두 중에 선택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울 원두가 산미가 있는 원두고 대구 원두가 묵직한 느낌의 원두 였던 것 같은데, 다녀 온 지 좀 되어서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ㅜ 방문해보신다면 사장님이나 직원분 께 물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내가 가본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대구카페,김광석길 - 커피라이브  (0) 2020.01.08
#5 경주카페 WALK COFFEE  (0) 2019.12.16
#4 대구카페 더로컬스 카페  (0) 2019.12.16
#3 구미 삼십일 카페  (0) 2019.12.02
#2 창녕카페 카페귀촌  (0) 2019.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