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4 대구카페 더로컬스 카페

오늘은 대구 북구 쪽에 위치한 더 로컬스 카페에 다녀왔다,

북구 쪽에는 카페가 많이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좋은 카페가 한 군데 생겨서 놀러 가 보았다~ㅎ

 

가게 입구 모습

 

 

가게 내부에 있는 bar의 모습이다. 가게 내부는 공간도 넓고 자리도 많다~ 

그래서 붐비는 시간대가 아니라면, 자리에 못 앉을 걱정은 안 해도 되지 않을까 싶다 ㅎ

많은 원두와 배치 브루 기구와 샌드위치도 같이 판매하고 계셔서 오븐도 보이고 많은 기구들이 자리해 있었다.

 

 

커피는 따뜻한 라떼와 드립 커피(콜롬비아) 그리고 치킨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주문하였다.

더 로컬스 카페의 특징은 에스프레소를 사장님께서 기계가 아닌 수동 기구로 직접 하셔서 음료를 내주신다.

그래서 수동기구로 에스프레소를 직접 만들어주시는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생각한다 ㅎ

 

샌드위치도 샐러리 크랜베리 오이 등 아삭한 식감을 잘 살려 맛있게 만들어주셨다, 

커피랑 되게 잘 어울리는 조합의 샌드위치였다~

 

 

 

사장님께서 감사하게도 서비스로 에스프레소도 주셨다~

내가 좋아하는 질감이 적당히 있는 에스프레소였다 ㅎ 아침에 브런치 먹을 겸 들른 더 로컬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느낌의 공간과 커피도 또한 맛있는 카페였다 ^^ 

'내가 가본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7 대구카페,김광석길 - 커피라이브  (0) 2020.01.08
#5 경주카페 WALK COFFEE  (0) 2019.12.16
#3 구미 삼십일 카페  (0) 2019.12.02
#2 창녕카페 카페귀촌  (0) 2019.12.01
#1 대구 앞산카페, 커피플라자  (0) 2019.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