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가본 카페

#19 대구카페 - 굿띵스

커피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했던 굿 띵스 카페에 다녀왔다,

수성구에 위치해있고 개인적으론 아담하지만 클래식한 느낌의 카페였다.

 

가게 내부의 느낌

원목 재질의 테이블과 의자 선반 등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신 것을 볼 수 있다,

방문해서 자세히 들여다보면 귀여운 아이템들도 종종 보인다.

 

 

창가 자리가 좋은 나는,

이번에도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밖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아파트 상가 안에 가게가 위치해있다.

 

커피는 플렛 화이트를 시켰다,

사장님께서 플렛 화이트와 어울리는 디저트로 브라우니를 추천해주셨는데 ,

내가 방문 당시에는 아직 메뉴에 없는 것이었어서 지금은 메뉴에 넣으셨을지 모르겠다 ㅎ

 

추천해주신 대로 커피와 브라우니가 너무 잘 어울리면서 맛있었다

브라우니 안에 체리가 들어가 있는데 브라우니의 단맛을 뭔가 더 돋워 주는 느낌이었다.

 

카페 굿띵스 위치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해보면 만족할만한 카페!